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결혼예물커플링 / 종로예물 커플링가격 만족스러운 후기

결혼예물커플링 / 종로예물 커플링가격 만족스러운 후기



저희는 다이아셋트를 생략하고 커플링만 하기로 해서 카페에서 유명한 업체 4군데 정도를 골라 결혼예물투어를 했습니다.


부담스러운 결혼반지 결혼예물 느낌을 싫어해서 최대한 커플링처럼 심플한 스타일로 예물을 찾아보니까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 막상 결혼예물 가격도 생각 이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로결혼예물 귀금속 상가에 데미안가서 최종선택을 할 수 있으면 하자 ~ 하고 방문했는데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결혼예물 커플링이 제일 다양하게 종류별로 있길래, 구경하다가 사장님께 저희가 예물로 선호하는 커플링 디자인 스타일을 말씀드렸더니 베테랑답게 몇가지 디자인 골라주셨습니다.


모두 마음에는 들었지만, 다이아를 안하자니까 또 밋밋하고 심플할 것 같아서 커플링을 저렴하게 큐빅으로 하고, 계획에 없던 3부 다이아반지만 결혼예물에 추가해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해도 예물가격이 다른업체 커플링 가격만 나와서 너무 만족하며 했습니다.






아무것도 잘 모르고 갔는데 결혼예물 고르다보니까 사장님께서 알아서 너무 잘해주시니 믿음이 가고 합리적인 가격에 참 결혼예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다이아와 커플링 같이 껴도 가드링 효과로 너무 예뻤습니다.


최종 저희 예물은 3월 초에 나오기로 했는데 벌써 너무 기다려집니다 ~!






종로귀금속상가 인기만점 결혼예물 데미안주얼리에서 커플링 외 결혼예물 맞추고 가신 고객님 후기입니다.


고객님들이 꽤 많을 때 방문하고 가셨는데 그래도 만족스럽게 결혼예물 맞추고 가셨다고 하니 저도 참 뿌듯합니다 ^^





다양한 결혼예물 커플링 디자인 확보 ! -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 주얼리



종로귀금속 상가에서 처음 결혼예물 투어 하려고 하면 사실 어디에서부터 돌아보고 어딜 가봐야하는지 어려우실텐데요.


그러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편안하게 다양한 디자인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종로 데미안 주얼리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종로데미안 주얼리는 종로귀금속 상가 중에서도 다양한 결혼예물 커플링 디자인 갖추고 있는 곳으로, 만족스러운 예물 가격 예산에 다양한 다이아반지 및 커플링 맞추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이아시세에 대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http://www.bjd.co.kr/ 에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직접 문의해 주셔도 좋고, 바로 유선문의 원하신다면 02-744-3835 대표번호로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종로 예물명가 데미안쥬얼리 금 매입에 관한 궁금증

다이아시세 다이아매입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

구정에 부모님에서 선물을 한 고객님 후기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세트 결혼예물커플링 비용 만족스러운 곳 찾기

종로귀금속상가 가격 저렴한곳 추천 ! 종로 예쁜커플링

결혼예물비용 결혼예물가격 만족스러운 종로귀금속상가 추천

종로 결혼예물 투어후기 - 결혼예물가격 좋은곳 추천

종로 데미안의 보석이야기 - 12월의 탄생석 터키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