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종로 결혼예물반지 후기 ! 다이아반지 가격 마음에 들어요

종로귀금속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후기

종로 결혼예물반지 후기 ! 다이아반지 가격 마음에 들어요



결혼이야기 카페와 레테를 보고 종로3가 종로5가 예물 투어하고와서 결혼예물 골랐어요 ^^ 어머님과 함께가기 전에 투어해서 미리 5군데정도 가봤고 데미안과 또 다른곳 하나가 후보였구요.


저희 예랑이랑 둘다 마음에 쏙 드는 곳이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이었습니다.


아부장님께서 상담해주셨는데 종로귀금속 둘러보면서 참 친절하기도 하셨고 저희입장이 되셔서 많이 알려주셔서 결혼예물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저희가준비한 종로 결혼예물반지 내역 전해드리겠습니다.


제 예물 포인트는 한세트로 활용성을 높여라 였는데 구성은 커플링 다이아세트 순금세트 10돈으로 했구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는 욕심안나더니만 막상 다이아보니까 탐나더라구요 ^^ 다이아몬드도 3부 다이아 하려다가 크기가 너무 작아서 예랑이랑 고민했습니다. 5부가격이 부담스럽다고 하니 3부 8리로 권해주셨어요. 덕분에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저렴하면서도 크기 만족스럽게 절충 !


그리고 가드링은 예물을 다이아세트만 받으니 가격대비 활용도를 높여야 겠어서 가드링도 했습니다.


미리 종로결혼예물투어할때는 한개봤는데 두번째에는 욕심이나더라구요 ㅎㅎ 말못하고 있는데 어머님께서 하나더 하는게 예쁘다며 두개 해주셨구요.




양장목걸이 라고 부르던데 그것도 팬턴트가 빠져서 두개의 목걸이로 활용가능해요. 그래서 목걸이줄도 하나 더 했습니다.


그래서결혼예물은 커플링은 결혼반지로 낄꺼라 너무 뽑기반지 같지 않고 가볍지 않은걸 어머님께서 원하셨습니다.


예랑이랑 어머님들 취향과 절충해서 골랐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결혼예물 준비하면서 서비스로 주시는 진주세트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어머님들 반지할꺼면 진주 나석도 주신다고 세팅비만 받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어머님들 반지도 해드릴까 고민중입니다.


늦은시간까지 결혼예물 준비하는데 도움많이 주시고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쓰는 후기지만 저희처럼 종로결혼예물 결혼반지커플링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사진이 실물보다 안예쁘네요 ㅠㅠ






저희 데미안쥬얼리를 이용해주신 고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부장님을 통해 상담 받으셨던 고객님이세요 ^^


종로결혼예물 준비하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시다거나 결혼예물 커플링 가격 예산대 맞추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결혼예물 구성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