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정보

종로귀금속상가 어린신부 결혼예물 비용 후기 !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귀금속상가 어린신부 결혼예물 비용 후기 !



저희는 정말 어린 커플입니다. 신랑은 22살 저는 20살, 신랑이 군대를 다녀오자마자 결혼을 하는지라 이것저것 정신없이 준비를 해야하는 커플입니다 ^^


아는것도 당연히 없고, 주변에 이것저것 물어보며 결혼준비를 하는데 대부분 업체에서는 예물을 보러 갔는데도 그냥 연애 커플링 하는 줄 알고 커플링 예산 얼마 생각하는지만 수도없이 물어보더라구요.


어려서 결혼하는 것도 좀 그런데, 무시당한다는 느낌이랄까요 ?


종로귀금속상가 지나다가 보게된 곳이 데미안 주얼리였는데, 이곳도 그냥 둘러보자 하고 쑥 보고있는데 부장님께서 다가오셔서 예물 보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당당하게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일단은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결혼예물 예산 말씀 드리니, 그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는 품목을 정리 해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결혼예물 비용 150만원 안쪽으로 하고 싶었는데, 2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제꺼에 5부 다이아반지하고 신랑은 시그니티 반지 이렇게 하면 금액이 얼추 맞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방법은 3부 커플링에 제꺼에만 다이아를 넣고, 신랑은 큐빅으로 하고 목걸이, 귀걸이 셋트를 하면 150만원이면 결혼예물 충분히 진행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두 예물인데 셋트는 있어야 할듯 해서 2번째 방법으로 결혼예물을 선택했습니다.


일단은 커플링은 제가 좋아하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였는데, 평상시에 워낙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 화사한 느낌으로 선택했구요.






목걸이 귀걸이 셋트는 평상시에도 해야 하고 예물 느낌도 내고 싶어서 약간은 화사한편 일단은 그렇게 진행을 했습니다 ^^


(아닐수도 있지만 제 생각으로는 그렇습니다.)


만족스럽게 데미안주얼리에서 결혼예물 예산에 맞게 진행을 해주 셨는데, 부장님께서 계속 신부님 신부님 하시면서 정말 예물한다는 느낌을 주셔서 그런지 몰라도 우리를 인정해주는구나 ~ 라는 생각으로 바로 결정하고 기분좋게 주얼리샵을 나왔습니다 *^^*








저희 종로3가 귀금속 전문 데미안주얼리에서 결혼예물 맞추신 킹*님의 후기 감사드립니다.


남들보다 조금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한다고 해서 여기저기에서 커플링 맞추는 정도로만 보고 가격대만 물어봤다고 하니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그래도 저희 데미안에서 기분좋게 결혼예물 맞추고 가셔서 참 감사드린다는 말씀과 더불어 한번 더 축하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


종로귀금속상가 어디에서부터 결혼예물 봐야할지, 그리고 결혼예물 예산 금액이 이러한데 이 금액으로 어떠한 예물을 맞출 수 있을지, 저렴한 예물예산에 맞춰 진행이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주저마시고 종로귀금속상가 데미안주얼리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