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커플링 맞춤 만족스러웠던 후기 ! 커플링가격 굿 ^^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종로커플링 맞춤 만족스러웠던 후기 ! 커플링가격 굿 ^^


오늘은 저희 데미안 주얼리홈페이 페이지에 글을 올려주신 고객님의 리얼후기를 올려드립니다. 




2013년 6월 21일 고객님 후기


안녕하세요 ~ 직장인에게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이네요 ㅎㅎ


저희 커플은 얼마전에 종로에서 커플링 하러 다녀왔습니다.


카페에서 이런저런 후기들을 읽어본 후에 몇 곳으로 정해서 종로 귀금속상가 종로 주변을 돌아보기로 했어요. 


일단은 종로3가에서 가장 근처에 있다는 데미안주얼리로 갔는데요, 역시 카페에서 보고 왔다고 하니 더 신경써 주시는 기분이었습니다.


보통 커플링은 여자손에는 대부분 잘 어울리는데 아무래도 우리 남친손에 어울리는 반지를 찾기가 쉽지 않잖아요 ;;


게다가 저도 커플링 뿐 아니라 요모조모 따져보면서 고르는 성격이라 ㅎㅎ


그래도 데미안주얼리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여러가지 커플링들 보여주셔서 아주 기분좋게 커플링고를 수 있었습니다.






커플링종류도 다양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개인적으로 정말 잘 왔구나 싶었어요 !


커플링 반지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나름 저렴하게 해주셔서 다른데는 둘러보지도 않았습니다 ! 커플링가격 굿 ^^


처음에는 주차장 없을 것 같아서 명동 롯데백화점 무료주차쿠폰으로 주차하고 갔었는데요.


알고보니 근처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커플링 찾으러 갈때는 가까운 곳에 주차하고 갔답니다 ㅎㅎ


부끄럽지만 저희 커플링보여드릴게요 ^___^ 남친손이 더 뽀얗게 나온것 같네요 ... ㅋㅋ






종로커플링 전문브랜드 데미안주얼리에서 커플링 맞추고 가셨던 향긋한커000님의 후기를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종로 주얼리  데미안으로 바로 선택하셔서 만족스럽게 커플링 맞추셨다고 말씀도 해주셨는데 이렇게 후기랑 아름다운 사진까지 올려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예물뿐 아니라 연인사이에 커플링 맞추고 싶어도 어디를 가야하는지, 그리고 괜히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을지, 종로커플링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종로귀금속 거리 가게들이 너무 많아 어딜 가야할지 망설여 지신다면 주저마시고 저희 데미안주얼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 그리고 고객님께서 선호하시는 가격대의 커플링을 소개해 드리고 있으며 만족스럽지 않으시다면 더 다양한 커플링을 둘러보실 수 있도록 부담없는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후기 남겨주신 것처럼 종로커플링 유명한 데미안주얼리는 편리한 주차장시설 제공하고 있으니 종로 주차대란 걱정마시고 부담없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