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정보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데미안주얼리

종로 귀금속 상가 결혼예물전문점  데미안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데미안주얼리


종로 데미안주얼리에서 전해드리는 센스있는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


결혼예물 준비하다보면 어떤 디자인이 가장 예쁜지, 그리고 올해의 트랜드는 어떤 스타일인지, 그리고 그 스타일이 나에게 어울리는지 궁금점이 참 많아집니다.


하지만 종로 데미안에서 강조드리고 싶은 부분은 사실 어느정도 결혼예물에도 시즌별 트랜드와 유행디자인이 있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인지' 그리고 '내가 선호하는 디자인인지' 이 두가지를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혼예물 트랜드는 패션 주얼리처럼 계속해서 변화하는 것은 아니나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엄연히 트랜드는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종로 데미안주얼리가 추천드리는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는 바로 레이어드링과 진주예물 그리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을 꼽아볼 수 있겠습니다.







종로 데미안 주얼리 추천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우선 다이아예물의 경우 최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타일이지만, 다이아에 밀려 진주예물이 약간 주춤한 시기가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 다시 진주주얼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보다 품격있고 센스있어 보이는데에는 진주예물만한 것도 없습니다.


우아함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최대로 끌어낼 수 있는 진주예물은 예비 신부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반지도 올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하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결혼예물 뿐 아니라 패션주얼리 선택 시에도 레이어드 링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매력이 있는 원링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레이어드 스타일도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어 좋습니다.





결혼예물 진주예물 인기 상승, 레이어드링 인기 상승 !


레이어드링 스타일의 겹반지를 결혼예물로 선택하실 때에는 직접 착용해 보고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인지, 그리고 손의 단점을 가려주고 장점을 살려주는 스타일인지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아 레이어드 반지, 그리고 진주 레이어드 반지는 물론이고 심플한 순금 백금 스타일의 레이어드링 스타일도 인기를 얻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뿐 아니라 전시즌 결혼예물에 전체적으로 해당되는 포인트는 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어야 한다는 것이겠죠 !


종로 데미안주얼리에서 추천해드리는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언제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