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정보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에서 알려 드리는 결혼 예물 선택법

더위가 잦아지면서 이제는 결혼을 위한 준비가 한창이실 것입니다. 오늘 부터 데미안의 공식 블로그가 운영이 됩니다.

   

데마안은

보석의 가치가 있는 보석- 데미안입니다.

   

종로3가에 본점이 있으며 365일 연중 무휴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보석이 주는 의미 - 데미안 주얼리

   

결혼 예물의 선택의 특징은 개성에 맞는 디자인을 요구하지만 가격을 낮은 제품을 선호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에 대한 요구가 클 것입니다.

   

개성에 맞게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이 요구하지만 자신만의 예물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디자인에서 많이 변형 됐다 기 보단, 심플한 디자인에 자신만의 개성을 조금 가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에서 말씀 드리는 결혼 예물 선택법

   

1. 결혼 예물 정보와 자료 수집 정보 수집을 즐기세요1

   

   

인터넷만 믿기는 부족 하다라고 생각한다면, 주변에 결혼한 가족이나 친구, 동료나 언니 등 주변에서 방법을 얻는 것도 잘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시간의 공간의 제약이 있다면 해당 결혼 예물샵 이나 온라인 상담도 좋은 방법이지만 저희 바니찌 결혼예물관 같은 곳을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방문하기 전 최근의 예물 트렌드와 업체의 선호도, 품목별 가격, 일반적인 예물의 구성 품목과 평균가 등 정보를 확보한 다음 결정을 한다면 선택의 큰 도움이 된답니다.

   

   

   

2. 결혼 예물은 먼저 예산에 대한 계획을 세우세!

   

신랑 신부의 경제적 상황에 맞춰서 예산을 정하시고 예산 범주 내에서 구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예물관 같은 곳에서 상담을 하시다 보면 분위기 탓에 예산 낭비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예산을 먼저 정해 놓고 예물을 구성 하는게 좋습니다.

   

같은 중량이지만 보석의 품질,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예산의 상한선과 하한선을 명확히 구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의 시작 전에 얼마~얼마선만 이라고 끝어서 범위를 정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적정한 결혼 예물의 구입시기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결혼 예물은 계절적인 요인에 따라서 예물의 가격이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결혼예식을 기준으로 본다면 일반적으로 30~90일전 사이에서 계약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계약 후에 10일 전 후로 제품이 완성되지만 최근 결혼식의 웨딩 촬영 등으로 볼 때에는 예물을 하시는 시기가 점점 앞당겨지고 있습니다.

   

   

   

   

   

예물 구입 시 디자인의 따른 실 수령은 언제 가능한지도 함께 확인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4. 예물의 선정 기준으로 브랜드를 참고하라.

   

   

데미안 처럼 예물 전문 상가에 있는 예물 전문점은 어느 곳을 방문하든 신뢰가 제일 중요하지만 예물 샵마다 샵의 개성과 특징이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과 배려를 기업 마인드로 실천하는 샵이 좋아요.

   

최근 들어서는 대부분 브랜드에서 구입을 하는 이유는 일단 신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오랜 동안 같은 장소에서 운영을 하면서 신뢰를 쌓은 곳에서 구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높은 브랜드의 경우 제품의 품질은 물론, 가격과 추후 A/S 등 관리가 철저하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 도 중요합니다.

   

무조건 적인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구입처 를 결정한다면 이에 따른 리스크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하여 선정하도록 하세요.

   

   

   

   

5. 선택을 신중하게 본인이 직접하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주변친구나 동행하는 사람들은 옆에서는 말이 많기 마련입니다. 지인의 말에는 귀를 우리시더라도 결정은 직접 하시는 것이 정답니다. 후회하시지 않으시려면 신랑 신부님이 직접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들어 예물을 실생활에서도 사용하기 위한 디자인의 선택이 두드러진 현상입니다.

   

주위의 의견을 너무 많이 듣고 결정하신다면 나중에 후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신랑과 신부가 직접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6. 디자인이 좋아도 실용성이 배제되면 안 된다.

   

   

지나치게 튀거나 패션 화된 유행 상품은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지겨울 수 있으므로

신랑 신부 결혼을 상징하는 결혼 예물인 만큼 오랜 시간이 흘러도 착용이 가능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제 경우도 디자인을 너무 기본형으로 하다보니 막상 차고 다닐 기회가 거의 없더군요!


실용성 매우 중요해요!! 

   

   

계약과 예물 수령 및 예물 출고 시 확인 사항

   

결혼 예물의 경우 디자인에 맞춰서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예물 출고 시 확인사항이 발생합니다.

   

계약한 품목과 디자인이 맞는가

계약 시 등급 또는 품질이 일치하는지

A/S는 얼마동안 가능한가

추가 요금이 관련 사항

   

꼼꼼히 체크하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혼예물 한복 한꺼번에 해결한 후기 - 데미안

종로 예물 명가 데미안 주얼리가 말하는 커플링 고르는 법

가을 겨울 웨딩 결혼예물 추천 디자인 - 데미안

결혼예물 심플한 신랑반지 디자인 - 종로 데미안 후기

200만원 이하로 결혼예물 보고온 후기 - 종로 귀금속 데미안

1월 탄생석 가닛 GARNET 의미 - 데미안

종로 귀금속 데미안이 전하는 결혼예물 보석 구입방법

결혼예물 맞추고 온 후기 - 종로 데미안 결혼예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