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데미안 주얼리에서 예물 선정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봄가을에 결혼식이 뜨거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 보다는 많아 지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많이 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사랑의 징표를 나누는 예물을 골라야 하는데 어디서 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 지 막막한 분들에게 데미안 주얼리에서 좋은 노하우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1. 예산을 꼭 정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아나 유색 보석 등 모든 예물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 크기나 투명도 색에 따라서 가격은 확연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크고 맑고 투명할 수록 가격이 비싸 지는데 예산을 정하지 않고 방문하게 되면 소중한 시간이 두배 이상 걸리기 때문에 적당한 예산은 잡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조금이라도 저렴한 시기에 알아보는 것도 유용한 방법입니다.

물가도 공급보다 수요가 많다면 물가는 오르고 공급보다 수요가 적다면 가격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예물같은 경우도 봄가을에 결혼식이 많다 보니 아무래도 수요가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수요가 적은 한여름이나 한겨울에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1. 많이 구경하고 기본적인 개념은 찾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평생 살면서 다이아몬드 반지 등을 구매할 일이 거의 없을 것 입니다. 그러므로 처음 예물을 보러 갔을 때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하게 되면 고르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기도 하고 자칫 금전적으로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조금이라도 알고 방문한다면 구매하는 소비자와 판매자 입장에서도 수월하게 대화가 될 수 있습니다.

   

 

   

  1. 공신력 있는 업체에서 구매해 야합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보석은 크기와 종류 그리고 디자인의 방법에 따라 셀 수 없을 정도의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나만의 예물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나의 예물을 구입하는 거라면 공신력이 있고 믿음과 신뢰가 가능한 곳에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 업체가 어느 정도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인증은 어디에서 받고 있는지 추후 A/S는 가능한지에 대해서 잘 확인해야 합니다.

   

 

   

종로 귀금속상가나 청담동에 가게 되면 많은 귀금속상가가 즐비하고 있는데 청담동에 비해 종로 귀금속상가가 조금 더 가격적인 면에서 덜 부담스럽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데미안 주얼리에는 종로귀금속상가에 위치한 곳인데 보석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곳인 국제공인 IGS 보석 감정원의 감정을 받는 보석만 사용하기 때문에 공신력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오랫동안 보석을 판매하고 신혼부부와 돌 반지, 커플 링 등 수 많은 고객들의 예물을 해왔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만 말씀해주시면 잘 어울리는 제품을 안내해 드리며 사후관리 또한 받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데미안 주얼리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