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결혼예물 커플링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3월에서 5월 사이에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자주 볼 수 있는 결혼 성수기인데, 이 시즌에 결혼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미리 결혼식장을 찾는 것도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

   

이러한 결혼 성수기에는 결혼날짜나 식장, 신부의 웨딩드레스, 그리고 신혼여행지를 선택하는 것도 힘든 일 이지만 그와 더불어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택하기 힘들어 하는 것이 바로 결혼예물입니다. 최근에는 화려하고 크고 비싼 보석을 선호하기 보단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결혼반지나 예물 등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혼예물 커플링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심플한 디자인의 커플링이 인기 있는 이유

   

화려한 스타일의 디자인은 처음 착용하였을 때는 무척 만족스럽고 두 사람 모두의 취향에 맞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일상생활에서 오랜 시간 계속 착용하기에는 눈에 튀는 화려한 디자인 보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의 반지는 어울리는 옷도 적고 금방 질리기 쉬운 편이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맞지 않으며, 화려하고 값비싼 예물은 되려 결혼준비과정에서 큰 부담이 되는 경우도 많아 작고 심플한 다이아몬드 반지나 백금 커플링 등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입니다.

    


결혼예물 커플링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트랜드보단 포인트를 중점으로 고를 것

     

결혼예물을 고를 때 너무 트랜드에만 따라가는 디자인이나 독특한 스타일만을 추구하다보면 가성비가 좋지 않고 금방 질리는 세트를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보다 심플하고 작은 다이아몬드가 세팅 되어 포인트가 되는 커플링을 고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가운데에 세팅된 고급스러운 럭셔리 다이아몬드가 더더욱 돋보이는 포인트 스타일의 커플링도 인기가 많습니다. 너무 부담스러운 결혼반지가 싫다면 연인끼리 맞추는 커플링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결혼커플링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커플링으로 결혼반지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고 있으니 결혼반지를 선택 할 때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스타일의 결혼예물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세트를 원하신다면 종로 데미안 주얼리에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커플링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커플링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프로포즈 커플링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가치에 따라 다르게 분류되는 보석 - 데미안 주얼리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관리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의 순도와 캐럿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부와 장수를 상징하는 진주 - 데미안 주얼리 보석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