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정보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웨딩드레스는 결혼식에 있어 상징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중요한 만큼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는 모든 신부들의 로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같은 디자인의 드레스라도 사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는데, 체구나 함께 끼는 액세서리 등의 차이로 인한 것입니다.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그렇기 때문에 각자의 스타일과 체형 등을 고려해 어느 디자인을 고르냐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웨딩드레스 만큼이나 함께 착용하는 웨딩주얼리의 디자인도 중요한데,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나 진주 등이 많이 쓰이지만 취향에 따라 다양한 유색보석으로 장식된 주얼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웨딩주얼리 선택 

   

웨딩주얼리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지를 선택했던 옛날과는 달리 요즘에는 드레스의 디자인이나 색상에 맞춰 목걸이나 귀걸이, 팔찌 등을 세트로 맞추는 경우도 많아 졌는데,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는 경우 다이아몬드와 진주가 들어간 세트를 착용하는 것이 제일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는 보석도 드레스 색상에 맞춰 맞추는 것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잘 어울리지만, 드레스 색상과 다른 보석을 선택할 경우 그 부분만 튀어 보일 수 있으며, 특히 하얀 드레스에 유색보석을 선택하는 경우에 심하게 나타납니다.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따라서 가능한 드레스색상에 맞는 보석이 들어간 세트를 예물로 맞추고, 만약 하얀 드레스에 유색보석을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백금이 같이 들어가 너무 튀는 조합이 되지 않도록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체형에 따라 다른 웨딩드레스 선택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체형에 잘 맞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고르는 것이 좋은데, 가슴 볼륨이 있는 분들이라면 네크 라인이 파여있는 디자인이나 가슴부근에 장식이 없는 심플한 스타일의 디자인이 좋으며, 네크 라인 위주로 웨딩주얼리를 연출해 주면 더욱 아름다워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 전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서 신부님들은 예비신부 다이어트를 하시곤 하는데 웨딩드레스 입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팔뚝 입니다. 굵은 팔뚝 때문에 웨딩드레스 어떻게 입어야 할지 신경 쓰이는 신부님들이라면 소매에 비즈 장식이 들어있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비즈장식이 팔뚝으로 집중되는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어 부담을 덜어주며, 드레스에 장식을 다는 것이 싫으시다면 주얼리로 이목을 모을 수 있도록 귀걸이, 목걸이 혹은 티아라 등 웨딩주얼리를 화려하게 연출해서 스타일링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가슴의 볼륨이 부족해 웨딩드레스 선택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밋밋한 디자인의 드레스 보단 가슴을 감싼 레이스 타입의 드레스나 웨딩주얼리를 활용해 화려하게 연출하여 볼륨감을 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웨딩주얼리와 웨딩드레스 고르는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진주반지 선택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예물커플링 선택 가이드 - 데미안 주얼리

4월의 탄생석 다이아몬드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다이아반지를 정할 때 알아둬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꼭 알아둬야 할 상견례 예절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진주예물세트를 고를 때 도움이 되는 정보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순도에 따른 금의 종류 - 종로 데미안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