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종로 금속 결혼 예물투어 후기 - 커플링 진주세트 구입완료 !

종로 귀금속 결혼예물투어 후기 - 커플링 진주세트 구입완료 !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어제도 날씨가 너무좋네요^^ 어제 날씨가 너무 좋기도 하고 게다가 회사업무가 일찍끝나서  우리 신랑이 픽업해서 밥먹고 데이트했답니다 ㅎㅎ


먹자골목에서 간단히 먹고 영화 스파이를 봤는데 평점이 별로라 걱정했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다니엘헤니가 정말 잘생겨서 사심잔뜩이 담긴 시선으로 집중해서 봤네요 ㅋㅋㅋㅋ 신랑이 어찌나 질투하던지..ㅋㅋㅋ


기분좋은겸 근처가 종로 귀금속 상가여서 유명한 종로예물투어 했어요.






결혼예물투어 하려면 신청해야한다던데 저흰 그냥 들어가고 싶은 주얼리샵에만 개인적으로..;;

확실히 여러곳이 모여있으니까 발아프게 돌아다니지 않아도되고 좋더라구요!

 

대신...종로 결혼예물 투어하러가면 옆이나 앞으로 예물구경 가면 좀....눈치가 보인다는 단점이ㅠㅠ ! 


이곳저곳가니까 좀 민망하기도하고 다들 그럴텐데 제가 약간 소심한면이 있어서.............ㅜㅜ !


남편이 먼저 딴데도 보고오겠다고 안했으면  아마 엄청 초조해서 결혼예물을 고르긴 커녕 거기에서 석상이 됬을꺼에요ㅋㅋㅋㅠ !


그렇게 이곳저곳 결혼예물 구경하는데 전 이상하게 진주가 더이쁘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예물은 결혼커플링하고 진주세트를 좀더 본거 같아요.


좀 촌스러운 디자인도 있었는데 심플하면서도 나이가 많지않은 여성도 하고 다닐수있도록 이쁘게 되있더라구요ㅎㅎ.


결혼예물 결혼커플링은 대신 좀 색다른걸 골랐어요 그래도 그냥 커플링이 아니라 결혼커플링인데, 이반지는 또 "나 임자있어요!!!!"하는 표시니까...남들과 똑같은 흔한 디자인은 싫었어요 흠!


그래서 결국 요 반지를 골랐답니다 ㅎㅎ ! 다른 유명한곳도 있었는데 전 요반지랑 진주세트가 더끌렸어요 ㅎㅎ !


제가 맞춘곳은 데미안주얼리였어요 제가 본 곳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무엇보다 결혼예물 고르는 동안 눈치안보고 편하게 상담하고 고르게 젤 좋았던거같아요ㅋㅋ






저희 데미안을 방문해 주시고 종로 귀금속 상가에서 데이트 하시면서 예비신랑님과 함께 결혼예물투어까지 완료하신 윤ㅈㅎ 님의 후기 감사드립니다. 


사실 종로 예물투어 하다보면 정말 비슷비슷한 가게가 줄지어 이어 있어 어디서부터 어떻게 결혼예물 골라야 할지 정말 막막하기도 합니다.


종로 데미안에서도 늘 강조해드리지만, 종로예물 둘러보는건 다양한 샵이 있어서 정말 많은 디자인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가격비교 하기도 쉬운 반면, 조금은 피곤하고 또 눈치보게 되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종로데미안 주얼리에서는 마음편히 결정하실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 조성해드립니다 !


결혼예물은 데미안에서 편하게 둘러보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혼예물 구성 팁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 데미안 주얼

종로 결혼예물 구입하는 노하우 BEST - 데미안주얼

2013 F/W 가을겨울 결혼예물 트랜드 알아보기 - 데미안주얼리

결혼예물 커플링 커플팔찌 정보 - 종로 데미안

종로결혼예물투어 장점과 단점 - 데미안주얼리

결혼예물 구입시기 알아야 할 정보 - 종로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