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미안 소개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봄이 가까워지는 3월초가 되면 결혼예물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곤 합니다. 최근 결혼예물 트랜드를 살펴보면 너무 과하게 구성하는 것 없이, 원하는 메인 디자인을 하나 중심적으로 정한 다음 유색보석, 진주, 다이아 같이 다양한 보석들 중에서 원하는 보석을 맞춰 구성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결혼예물을 사기 전에는 제품의 인지도나 가격 등을 알아보고 확인하며 결혼예물에 사용할 예산 등을 고려해서 미리 고를만한 주얼리들을 간추려서 찾아보는 것이 훨씬 수월하고 효과적입니다.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을 고를 때는 같은 주얼리더라도 중량이나 보석의 퀄리티, 그리고 디자인, 브랜드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결혼예물 예산을 정할 때에도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결혼예물 구입시기 결정하기

   

결혼예물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결혼예물 받을 시기를 정확히 설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혼예물은 보통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샵마다 결혼예물을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점을 고려하지 않고 주문하여 결혼식 전까지 제품을 제 때 받지 못하거나 웨딩촬영을 결혼예물 없이 찍는 등의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신랑신부님께서는 결혼예물을 시기에 맞춰 받을 수 있는지 스케줄을 미리 확인해보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웨딩 스튜디오 촬영 전에 결혼예물 받아야 한다면

   

보통 웨딩촬영은 결혼식을 진행하기 전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 꼭 결혼예물을 착용하고 촬영을 할 것이라면 그 이전에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고, 혹은 결혼식 이전에 받아두고 싶다면 언제인지 그 시기를 결정해 미리 해당 샵에 문의해 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다른 결혼준비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해 결혼예물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에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이나 결혼예물의 구입시기나 예산 등을 구성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인 데미안 주얼리에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구입 시 알아야 할 것 - 종로 데미안 주얼리



프로포즈 커플링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팁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가치에 따라 다르게 분류되는 보석 - 데미안 주얼리 보석이야기

결혼예물 관리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금의 순도와 캐럿 - 종로 데미안 주얼리

부와 장수를 상징하는 진주 - 데미안 주얼리 보석이야기

웨딩주얼리 구입 시 주의사항 - 종로 데미안 주얼리

결혼예물 제대로 구성하는 방법 - 종로 데미안 주얼리